회원가입하고 첫 구매 전상품 15% 할인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검색하신 결과가 없습니다.

1:1 문의하기
  • 같은 모델의 상품이라도, 유통되는 공장은 여러 개입니다. 플리키는 중국 내수에서 한족만 거래하는 공장들의 1차 셀러 업체이며, 상품 하나를 판매하더라도 최고 품질의 공장 상품을 유통합니다. 

    간혹, 해당 공장의 소재 및 상품의 원가도 모르며 사진만 퍼와서 저퀄리티의 상품을 S급, 미러급, 홍콩급 등으로 속여서 판매하고 있는 업체가 늘고 있습니다. 

    플리키는 약 15년간 오직 높은 퀄리티만을 고집해온 레플리카 전문 업체입니다. 정품에 대한 스페셜리티와 수많은 공장 핸들링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방식의 유통 방식을 고안해내고 있습니다. 

    단, 레플은 레플로 봐주셔야 합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정품들을 사면서 느낀 건, 정품들도 미세 스크래치, 가죽 눌림, 실밥 자국 등의 사소한 문제점들이 있고, 사용하다보면 정말 쉽게 헤지기도 합니다. 

    정품도 개체마다 디테일의 차이가 있으며, 백화점에서 구매하더라도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상품의 디테일이나 색감이 확연히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정품에도 있을법한 사소한 부분까지 문제 삼으실 정도로 민감하신 성격이시라면, 레플을 구매하시는 것을 부디 삼가 주시기를 정중하게 부탁 드립니다. 플리키에서조차 만족을 못 하신다면, 레플 시장에서는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언제나 최고의 상품으로 보답하는 플리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접수 기한 : 3일 이내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접수
    
    * 일부 상품 (오늘발송, 이벤트 상품, 주문제작, 귀금속) 상품은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 기본 수수료
    
    - 의류 : 30,000 원 
    - 액세사리 및 지갑 : 30,000 원
    - 신발 : 40,000 원
    - 시계 및 가방 : 60,000원 


    ◎ 교환 및 반품 추가 비용
    
    금액은 상품 가격 기준입니다. 
    
    - 200,000원 이하 상품 반품 시 : 30,000원 
    - 200,000원 ~ 250,000원 상품 반품 시 : 40,000원 
    - 250,000원 이상 상품 반품 시 : 60,000원 

    예시 ) 상품 판매가격 195,000원 맨투맨 반품 시 60,000원의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당 비용은 제품의 발주, 생산 ,국제 운송 및 통관 비용이오니 꼭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단, 자사의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 플리키에서 100% 보상 해드립니다. 


     자사 추천 사이즈 기반 교환 및 반품 
    
    의류의 경우, 각 브랜드 및 상품마다 사이즈 표기법이 다르며 주문이 확인될 때, 실시간으로 재고 파악 후 발송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체형과 스펙에 가장 알맞는 사이즈로 추천 및 발주가 진행되며 실제 검수사진도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사 추천 사이즈의 무료 교환은 검수사진을 제공한 시점으로부터 1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발송 이후에는 사이즈 교환 및 반품시 위 안내표에 따른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천이 아닌, 사이즈를 직접 선택하고 싶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상담채널을 통하여 문의 주시면 원하시는 사이즈로 주문하실 수 있도록 실측표 제공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 사항 
    
    * 수령 후 3일 이후에 교환 및 반품을 요청했을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부주의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향수 또는 체취 등의 냄새가 남을 경우

    * 상품의 구성품을 훼손 혹은 분실 한 경우

    * 사은품과 함께 발송 된 경우에서 사은품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

    * 제품 박스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일 경우

    * 제품 하자로 판단되지 않는 수준의 미세하자

    * 제품을 이미 실착하셨거나 세탁하신 경우 

    - 열 초크, 박스 파손, 본드 자국, 비대칭,봉제 실밥, 페인팅(프린팅) 박음질 하자, 미세스크래치, 먼지 혹은 쉽게 제거가 가능한 오염,원단 주름 차이 등

    - 케이스 및 더스트백의 파손이나 오염 및 박음질 

    - 제품의 프린팅 및 로고 등의 갈라짐 시착 후 세탁 중 생길 수 있는 로고의 갈라짐 및 봉제 풀림 현상 

    - 가죽의 주름 및 미세한 스크래치, 가죽의 결 등 가죽의 컨디션으로 인한 부분 또한 제품의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일부 공장에 따라,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1:1 제작 상품이나 일부 주문후에 제작으로만 진행 되는 상품은 하자사유를 제외하고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 합니다.

  • 품절된 상품의 경우 해당 공장에서 정확한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을 공지하지 않기에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문의주실 경우 해당 상품의 제작 일정을 확인 해드릴 수 있습니다.
  • 플리키는 500여개 이상의 레플리카 공장의 상품을 종합하여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이라 하더라도 퀄리티 및 소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고객님의 권한으로 금액, 퀄리티, 구성품 제공, 사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홈페이지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에 필요한 공인인증서는 거래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이 아닌 범용인증서를 보유하고 계실 경우 해당 인증서로도 가능합니다.)
  • 개인통관부호는 해외 배송 시 사용하는 개인의 고유번호로, 최초 발급 후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고유통관부호를 기입하지 않거나 잘못된 번호를 적으신 경우, 혹은 고유통관부호 발급자와 상품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통관이 무기한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올바른 고유통관부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통관 번호 미입력, 오류로 인한 배송 지연은 플리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플리키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문 시 기입하여 주신 전화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검수QC 서비스란, 상품 배송 전 검수 단계에서 사진을 찍어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플리키에서는 구매해주시는 모든 상품의 검수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검수사진 서비스는 발송전 사진을 제공해드리는 것이며, 별도 응답이 없을 시 익일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 검수사진을 받아보신 후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카카오 채널톡)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검수팀에서 상품에 하자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어떤 상품이든지 출고를 보류하고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신 경우, 상품이 현지 사무실에 입고되는대로 검수/패킹하여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배송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은 입고상품순 1~2 영업일 간격으로 배송됩니다.
    모든 상품을 한 번에 받으셔야 하는 경우 주문 단계에서 [통합배송 요청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톡) 로 연락 바랍니다.
  • 결제 후 품절될 수 있습니다. 플리키 보유 재고가 다 떨어진 경우, 혹은 구매를 시도했지만 공장 측 품절인 경우가 해당되며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전화 안내를 드립니다. 별다른 안내가 없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된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