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하고 첫 구매 전상품 15% 할인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검색하신 결과가 없습니다.

1:1 문의하기
  • 안녕하세요. 플리키 입니다.


    상태 안내

    ◎ 입금대기 : 고객님이 제품을 주문하신 상태

    ◎ 결제완료 : 고객님의 입금을 확인 한 상태

    ◎ 배송준비 :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이 공장 측에 발주 혹은 검수 작업 후 출고 혹은 배송사무실로 이동중인 상태

    ◎ 배송중 : 고객님 제품이 배송 사무실에서 출고중인 상태

    플리키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이 세관 폐기로 확인되는 즉시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세관폐기로 확인되면 아래와 같은 보상을 드립니다.

    - 재발송 : 주문상품의 GNT특송 (패스트트랙) 재발송.

    - 적립금 지급: 주문금액의 +5,000P 추가지급.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혹은 배송준비 단계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 외에는 상품발송이 시작되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송장번호의 정확한 조회는 주문한 상품이 국내로 입항후 택배 집하과정 완료 후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 입력 후 1~2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 해외상품 배송안내

    * 해외특송(GNT) : 광저우 혹은 홍콩발 직항기

    - 주문후 평균 수령까지 약 10~14일소요

    ✅ 해외배송 조회하기

    [https://www.shiptrack.co.kr](https://www.shiptrack.co.kr/)
    (CJ택배로 선택)

    ⚠️ 해외상품의 세관폐기 안내사항

    100% 재발송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전체 배송중 세관폐기율 5% 미만)

    * 해외배송은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에 따라
    매우 유동적이므로 배송기간에 예민하신 고객님께서는
    주문에 유의해주세요.
1